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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기를 들어올리는 동안 스폿터가 있는 이유


역기를 들어올리는 동안 스폿터가 있는 이유



사람마다 근육을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비록 이것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적절한 방법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전문 보디빌더들이 하는 것과 같은 많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단지 좋은 정보와 적절한 기술을 가질 필요가 있다.


여기 근육 형성 프로그램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몇 가지 팁이 있다.




근육 증강에 가장 효과적인 운동을 하고 있는지 확실히 알 수 있도록 정보를 얻으십시오.


다른 운동들은 다른 결과를 얻는다; 어떤 운동들은 토닝에 더 좋은 반면 다른 운동들은 대량으로 하는 것이 더 낫다.


각 근육 그룹이 활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라.




근육량을 늘리려면 음식도 더 먹어야 한다.


1주일에 1파운드를 벌기 위해 필요한 양을 먹어라.


당신이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아라.


만약 2주 안에 체중의 변화가 보이지 않는다면, 훨씬 더 많은 양의 칼로리를 섭취하도록 하라.




근육량을 쌓을 때는 잘 워밍업이 필수적이다.


당신의 근육의 힘이 증가하면, 그들은 더 많은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할 것이고, 더 많이 다칠 것이다.


준비운동을 하는 것은 부상 위험을 증가시키는 것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된다.


무거운 것을 들기 전에 가벼운 유산소 운동을 5분에서 10분 정도 하고 나서 가벼운 운동이나 중간 운동을 몇 번 해라.




단백질은 어떤 근육 형성 식단의 기초가 된다.


단백질은 근육이 자라나는 것이다.


그것을 충분히 먹지 않으면, 당신의 몸은 새로운 근육 조직을 만들 수 없다.


하루에 세 번 단백질을 섭취하면 신체의 요구량을 만족시킬 수 있다.




일주일마다 운동 일과를 바꿔라.


운동을 좀 하고 나면 일상이 지루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의욕을 잃고 심지어 함께 운동하는 것을 멈추게 할 수 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모든 근육 그룹을 목표로 하고 있는지 확실히 하기 위해 두 번의 운동마다 다른 운동을 하라.


운동을 바꾸면 언제나 약혼을 하게 되고, 장기적으로는 그 운동을 고수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크레아틴과 같은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보조제를 사용하여 근육량을 얻으려고 할 때는 복용하는 양과 복용하는 시간을 지켜보자.


만약 당신이 기존의 신장 질환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러한 보충제를 피해야 한다.


그들은 또한 경련, 심장 문제, 그리고 심지어 근육 구획 증후군이라고 불리는 것을 일으킬 수 있다.


젊은 개인들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문제에 더 민감하다.


더 이상 좋지 않으니, 권장 안전량을 초과하지 마십시오.




근육량을 증가시키는 큰 요인은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다.


단백질 쉐이크나 보충제는 여러분의 식단에 큰 도움이 되지만, 여러분이 얻는 유일한 단백질 공급원이 되어서는 안 된다.


이런 단백질이 풍부한 제품은 운동 후나 잠자리에 들기 전에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근육을 만드는 동안 체중을 줄이려면 보충제를 매일 사용하십시오.


반대로 질량을 얻는 것도 목표라면 하루에 3개 정도 섭취해야 한다.




네가 더 큰 것처럼 보이는 데는 속임수가 있다.


근력 훈련을 어깨와 등 위쪽, 가슴 쪽에 집중하면 이를 달성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허리가 작아 보이고, 나머지는 더 커 보인다.




충분한 칼로리를 섭취하도록 하라.


여러분이 얻고자 하는 근육의 양을 필요로 하는 것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계산기가 있다.


이 계산기를 사용하여 칼로리 요구량을 추정하되, 이러한 칼로리는 건강한 탄수화물, 단백질, 그리고 다른 영양소로 구성된 건강한 칼로리가 되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올바른 방법으로 진행하면 근육을 늘리는 것이 가능하다.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운동을 최대화하거나 만들 때 이 팁들을 사용하라.


정확하고 효과적인 정보, 탄탄한 기법 등이 곁들여져 근력 구축에 성공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