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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싱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Read On


쥬싱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Read On



만약 여러분이 정기적으로 쥬싱을 시작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일할 수 있는 몇 가지 기본적인 팁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다음 기사에서 배울 기술과 제안은 당신을 똑똑하고 건강하게 시작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일단 이런 생각들을 실천해 보면, 쥬싱할 때 훨씬 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선택할 수 있는 주커의 종류는 다양하다.


마이스팅 쥬커는 최고의 선택이다.


이 종류의 쥬스 기계는 부드럽게 주스를 추출할 것이고 주스에 더 많은 영양분을 보유하도록 도울 것이다.


이 공정을 사용하여 생성된 주스는 보관 시 내구성이 더 높다.




만약 당신이 건강상의 이유로 주스를 만들고 있다면, 당신의 주스 밑면에 짙은 녹색의 채소를 선택하라.


브로콜리, 차드 또는 시금치를 포함한 어두운 야채는 주스의 75%를 구성해야 한다.


단맛과 맛을 높이기 위해 남은 음료수에는 과일 주스를 사용하라.




사과 주스를 만들 때 가장 익고 달콤한 사과를 사용해라.


멍든 사과도 좋은 주스를 만들어내지만, 멍든 부분은 잘라내야 한다.


Red Delicious, Fuji, Roma, Gala와 같은 더 달콤한 사과 품종을 선택하여 가장 풍부하고 맛있는 주스를 만드세요.




어떤 영양소를 제공하는지 알 수 있도록 과일과 야채의 색을 사용하십시오.


밝은 색깔의 빨강, 녹색, 노랑색의 과일과 야채는 다양한 건강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전달한다.


다른 색깔의 농산물을 사용하면 더 많은 영양분과 다른 맛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의 아이들이 야채의 모양이나 맛에 완전히 반대한다면, 여러분은 채소를 좀 더 맛있게 만들기 위해 주스를 만들어 봐야 한다.


많은 어린이들이 채소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과일과 야채를 한 잔에 저어 먹으면 아이들에게 맛있고 영양적인 선택권을 줄 것이다.




주스기를 부엌 조리대나 잘 보이는 곳에 보관하는 것은 도움이 된다.


이 끊임없는 시각적 기억은 당신이 주스를 더 자주 이용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주싱은 당신이 쉽게 주싱기에 접근하지 못한다면 일상적인 습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만들기 전에 당신의 과일과 야채를 조사하라.


다른 과일과 채소의 영양소와 비타민 함량은 유의미하다.


각각 독특한 영양학적 프로파일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유형의 정보를 사용하여 개별 니즈에 맞는 주스 혼합물을 만드십시오.


자연 성분으로 몸에 기름을 부은 것 외에도 독특하고 맛있는 맛의 세계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쥬싱하고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은 생각이지만, 주스의 색깔이 변하는 것을 보고 싶어 한다.


주스는 정말 밝은 색으로 시작해서 갈색이나 회색으로 바뀔 것이다.


이것은 눈에 별로 띄지 않는 것이다.


즙의 매력적인 색깔을 보호하려면 혼합물에 레몬이나 라임 주스 몇 티스푼을 넣으세요.


레몬즙을 조금만 먹어도 맛이 달라지지 않고, 색이 좋아진다.




주스기를 결정하려고 할 때, 빠른 청소를 위해 쉽게 분해되는 모델을 찾아라.


시간이 많이 걸리는 조립과 청소는 규칙적으로 주스를 만드는 것을 방해할 수 있다.


안에 있는 펄프가 아직 촉촉할 때는 주스를 즙을 낸 직후에 반드시 닦아내도록 한다.




방광염이나 이와 비슷한 문제로 고통받으면 크랜베리를 주스에 넣으세요.


이러한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바로 사용하십시오.




이 글의 아이디어는 당신의 흥미진진한 길을 계속 가도록 도와줄 수 있는 훌륭한 조언이다.


이 기사를 인쇄하시오.


나중에 쉽게 다시 참고할 수 있도록 냉동실 문에 붙여라.


당신이 이 조언들을 기억하는 한, 당신은 그 가치가 있는 모든 것을 쥬싱하는 것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